애견로빈방

[스크랩] 당근이 보약이래요. 로빈 당근 먹이기 작전...

희라킴 2015. 12. 14. 08:20

 

 

  문득 로빈에게 당근을 먹이면 어떨까 생각하고

인터넷 검색을 해봤습니다. 개들에게 당근이 보약이랍니다.

시력이 좋아지고 털도 윤이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눈 주위와 코끝의 까만색이 짙어진다네요.

 

 그렇게 좋다는 당근을 로빈에게 안 줄 수가 없지요. ㅎㅎ
우물쭈물 망설이다가 받아서 한 번 깨물고는 뱉어냅니다.
아무거나 덥석 먹지 않는 로빈이지만 이렇게까지 거부할 줄이야...
 
 
 달래가면서 주었지만 자꾸만 뱉어냅니다.
 
 
 맛도 없는데 왜 자꾸만 주는 걸까... 하는 표정입니다.
 
 

바닥에 당근 조각들이 여기저기...

잠시 집에 와 있는 딸과 제가 이 정도에 포기할 사람들이 아니지요..ㅎㅎ

 

 

 딸이 달래가며 로빈 입에 당근을 넣어주면
저는 옆에서 잘 먹는다고 손뼉을 치면서 정신을 못차리게 했네요.
그 바람에  바닥에 떨어진 당근을 다 먹었습니다.
마치 편식하는 아이 다루는 것 같았어요. ㅎ
 
 
 
 얼떨결에 먹기는 했는데...
마지막 입에 물고 있던 것을  한 쪽에 가서 슬며시 뱉어놓습니다.
 
 누나가 주는 것이니 일단 받아먹기는 하지만 
어째 신이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누나와 엄마가 좋아하는 것 같아서 억지로 먹어주는 듯...
 
 
 욕심을 내서 자꾸 주었더니 결국은 또 이렇게....
 

생각 끝에 당근을 전자레인지에 익혀서 줘보기로 했습니다.

이만큼의 양을 뚜껑 덮어서 일분 사십 초 익혔어요. 물을 한 스푼 정도 넣고서.

 

 

 행복하게 먹는 저 로빈 모습!! 달착지근하면서 부드러운 맛~~♬

'로빈 당근 먹이기 작전' 성공입니다~~

 

 


 
 
 이 때는 제가 손뼉을 치면서
'잘 먹는다!  착하다!  로빈 최고다!'
칭찬을 해준 끝이라서 잘 먹어주고 있습니다.
다음날 제가 당근을 생으로 먹다가 조금 줘보니 얼른 뱉어내더군요.
그러니까 꼭 익혀서 줘야겠어요.
 
로빈의 주간식은 고구마, 사과인데 이제 당근도...
로빈 덕분에 저희도 덩달아 자주 먹게 되니 잘 된 일입니다.
 


  

미  소 

성난 얼굴 찡그린 얼굴
싫어요 싫어요 싫어요
웃는 얼굴 밝은 얼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정말 좋아요

언제나 어디서나 미소를 지어 봅시다
언제나 어디서나 미소를 지어 봅시다
출처 : 꿈꾸는 정원에서
글쓴이 : 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