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로빈방

[스크랩] 손님들이 로빈에게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희라킴 2015. 12. 14. 08:06

 

 

 로빈이 가게에 도착하면 들어서기 전부터 손님들을 만나고.. 인사를 시작합니다.

요즘 집에 로빈을 봐줄 사람이 없어서

제가 가게에 올 때마다 로빈을 데리고 옵니다.

 

 손님들이 먼저 아는 체를 하지 않으면 주로 점잖게 앉아 있습니다.

 

 바깥에 나가고 싶다거나 물을 먹고 싶을 때는 이렇게 일어서기도....

 

 

 이 손님에게는 얼굴에 뽀뽀를...(손님이 원하니까..ㅎㅎ)

손님이 '하이 파이브'를 하는데 못알아듣고 머뭇거리다가 손을 내미더군요.

아무래도 영어 몇가지는 가르쳐 줘야겠어요.

 

 

 이 할아버지는 너무 오래 쓰다듬어주셔서 로빈이 좀 힘들어하는 듯했답니다..ㅎㅎ

착한 로빈이 할아버지 기쁘게 해드리려고 ...끝까지 꼬리를 뱅글뱅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뒤에 오는 손님들 인사까지 받아야하는 로빈... 엄청 바쁘네요..

사람들에게 환한 웃음꽃을 피게 해주는 로빈군입니다....

 

 이곳 사람들은 좋아하는 표현을 얼마나 강하게 하는지..그래서 로빈이 더욱 신이 났습니다.

 

 로빈 덕분에 가게 분위기가 더욱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바람을 쐬러 바깥에 나갔는데 그곳에서도 손님들에게 인사를...

 

 우리 로빈..머리 다 닳겠어요..ㅎㅎ

 

 점잖게 앉아있는 로빈에게 아저씨가 다정하게 말을 걸어옵니다.

 

 

 아저씨가 "허그" 하자고 하는데..영어를 모르는 로빈이 처음에는

못알아들었다가 아저씨가 두 팔을 벌리니까 눈치를 채고 안깁니다..

로빈 키가 이렇게 컸었나요?? 헐~~~~

 

로빈은 사람을 많이 만나는 팔자인가 봅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이 모두 자기를 이뻐하는 줄만 알고 사는 로빈...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는 것으로 그 은혜에 보답해야겠습니다.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Lobo - I'd Love You To Want Me

출처 : 꿈꾸는 정원에서
글쓴이 : 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