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ur Song - Akira Takahashi
TBS, TV 아사히, DIRECT TV등에서 BGM으로 널리 쓰여 유명한 피아노 솔로 곡 'OUR SONG'
현대인의 일상은 자극적이다 못해 엽기적이다. 이 자극과 엽기에 익숙해지다 보면 가공할만한 자극과 폭력, 엽기 앞에서 박제된 표본처럼 마비된 자아를 목격할 수 있다.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자극이나 고통이 아니다. 그것들이 모두 무용지물이 되는 권태와 마비다. "AKIRA"의 음악은 자극과 엽기적인 양상으로 범벅이 되어 이젠, 그런 것들 앞에서조차 무기력해지는 사람들의 마음에 한 줄기 훈풍을 불어넣어 주고 가녀린 꽃을 피운다.
우리가 하루종일 모니터에 넋을 빼앗기다가 집으로 오는 길에 한번쯤 하늘을 올려다보라고 속삭인다. 뉴 에이지의 본령이 내추럴리즘에 근거를 두고 있고, 인간 내부에 잠재되어 있는 훌륭한 에너지를 복원시키려는 데 있다면 "AKIRA"의 'OUR SONG'은 뉴 에이지의 기본 컨셉을 과묵하게 수행해나가고 있는 앨범이다.
특히 '우리' 안에 포함되는 모든 인류의 염원을 담은 타이틀 송 'OUR SONG'은 AKIRA의 음악적 기량보다는 AKIRA의 소망을 멜로디로 엿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곡. 'OUR SONG' 이외에도 본작에는 지치고 상처난 사람들을 위무 해주는 따뜻한 곡들이 잔뜩 포진해 있다.
|